안녕하세요. 고객님
크로니클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제품 교환건으로 말씀해주셔서 제품을 받아 보신 줄 알고 찾아보느라 늦었습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출고전이라 주문취소해드리면
2단에서 1단으로 재결제 하여주시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작성자 크로니클(ip:)
작성일 2024-04-03
조회 8
안녕하세요. 고객님
크로니클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제품 교환건으로 말씀해주셔서 제품을 받아 보신 줄 알고 찾아보느라 늦었습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출고전이라 주문취소해드리면
2단에서 1단으로 재결제 하여주시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